야마토릴 ㅭ 4.ren749.top ㅭ 올쌈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규용남 작성일25-06-29 16:20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85.rau336.top 6회 연결
-
http://98.rcf928.top 6회 연결
본문
【37.ren749.top】
[서울경제]
지난 25일 서울 안국에서 출발해 고속도로를 거쳐 약 1시간 30분을 달려 도착한 제네시스 청주. 국내 5번째 제네시스 전용 전시장인 이곳은 모든 고객을 소중한 ‘손님’으로 환대하는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현장에서 만난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제제네스 청주는 고객들이 차량을 넘어 브랜드 자체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구석구석 살피고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4월 문을 청년창업지원대출 연 제네시스 청주는 건물 외관부터 시선을 잡아끌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건물은 지하 2층~지상 6층, 연면적 6953㎡로 지어져 제네시스 전시장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공예 도시인 충북 청주시에 자리한 만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리고자 한 노력도 돋보인다. 건물 곳곳에는 한지와 나무 등 한국 미감을 극대화한 재료를 사용했는데 1층에 프라임저축은행예금 길게 뻗는 나무 캐노피(길이 60m, 높이 5m)는 한옥의 처마를 연상하게 했다. 이곳은 제네시스 청주를 찾은 고객을 맞이하고 배웅하며 손님 응대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
1층은 제네시스 시승 라운지와 차량 인도 세레머니 장소 등으로 활용된다. GV60부터 G90까지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아우르는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이 시승 보증인대출서류 차량으로 제공되며 대청댐 일대를 주행하는 지역 특화 시승 코스(왕복 112㎞)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응대를 담당하는 큐레이터는 “제네시스 차량과 기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G90 롱휠베이스 모델의 경우에는 2열에 탑승해 승차감을 느끼는 VIP 시승 프로그램을 따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 광고
제네시스 청주 외관 전경. 사진 제공=제네시스
3층과 4층은 제네시스 모든 차량을 전시한 ‘쇼룸’에 해당한다. 3층에는 GV60·70·80·GV70 전동화 모델 등 SUV가, 4층에는 G70·80·90·G80 전동화 모델 애니론 등 세단이 각각 자리하고 있다. 고객들은 쇼룸에서 차량 내외장재를 직접 만지고 조합하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나아가 작은 정자 형태로 분리된 공간인 ‘브랜드 큐브’에서는 카마스터로부터 자세한 차량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쇼룸에서는 넉넉한 공간이 최대 장점으로 다가왔다. 각 층에는 4대의 차량이 충분한 간격을 두고 전시돼 있어 차량 문과 트렁크 등을 활짝 열고 차량 곳곳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차량을 배치한 일반 전시장에서 겪었던 답답함은 느끼기 어려웠다. 3·4층을 포함한 건물 상층부 외벽은 투명한 통창 구조로 개방감을 더했다.
5층에는 G90 롱휠베이스 모델과 GV80 블랙 쿠페 등 플래그십 모델을 배치했다. 특히 이곳에서는 금속공예 작가인 조성호 청주대 공예디자인학과 교수와의 협력 특별전 ‘시간의 정원’을 진행해 자동차와 예술을 결합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려졌다. 제네시스 엠블럼과 그릴 등을 얇은 금속에 새긴 작품들은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관통하는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제네시스 청주 3층 쇼룸에는 GV60, GV70, GV80 등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이 충분한 간격을 두고 전시돼 있다. 사진 제공=제네시스
6층은 다양한 제네시스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커뮤니티 라운지’와 제네시스 오너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인 ‘오너스 라운지’로 조성됐다. 다만 고객들이 잠시 쉬어가는 휴식 공간이 부족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1층과 6층을 제외한 나머지 공간에서는 간이 의자 등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제네시스 구매 층이 상대적으로 고령인 점, 어린 자녀와 함께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배려가 필요해 보였다.
제네시스 청주는 개관 2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 제네시스 하남·수지·안성·강남 등 다른 전용 전시장과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핵심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정균 제네시스 공간경험실장은 “제네시스 청주는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장소를 넘어 고객 일상에 영감을 주는 하나의 터가 되고자 한다”며 “다양한 협업 전시와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펼치며 상품 전시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고객 일상에 스며드는 공간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청주 5층에서는 금속공예 작가인 조성호 청주대 공예디자인학과 교수와의 ?협력 특별전 '시간의 정원'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제공=제네시스
청주=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
야마토릴 ㅭ 50.ren749.top ㅭ 올쌈바
야마토릴 ㅭ 93.ren749.top ㅭ 올쌈바
야마토릴 ㅭ 39.ren749.top ㅭ 올쌈바
야마토릴 ㅭ 73.ren749.top ㅭ 올쌈바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슬롯게임 실시간 야마토 게임 오락실 야마토3동영상 바다이야기 꽁머니 보물섬릴게임 바다이야기다운로드 오락실황금성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릴게임다빈치 일본빠찡꼬 바다이야기게임 온라인 릴게임 정보 바다이야기 무료 프라그마틱 무료 신천기릴게임 오션슬롯 먹튀 다빈치게임다운로드 용의눈게임 모바일신천지 릴게임오션 온라인파칭코 알라딘릴게임다운로드 손오공게임하기 릴게임가입머니 알라딘체험머니 바다이야기부활 바다이야기 확률 황금성포커성 바다이야기백경 야마토 연타 바다이야기 모바일 신천지사이트 릴게임동영상 황금성게임장주소 오션파라다이스다운 메이저 슬롯사이트 릴게임예시 바다시즌7 릴게임추천사이트 황금성다운 매장판황금성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오락실릴게임 파칭코 어플 양귀비 바다신게임 게임바둑이추천 릴예시게임 오리지날황금성 빠칭코 슬롯 릴 게임 오리 지날야마토 릴게임오션 강원랜드 슬롯머신 하는법 바다이야기게임다운 사설경정 바다 슬롯 먹튀 온라인 황금성 바다이야기 5만 사이트추천 바다이야기 황금고래 무료 충전 바다이야기 야마토게임공략법 바다 이야기 다운 야마토노하우 황금성9 야마토게임하기 바다이야기 슬롯 오션파라 다이스게임다운로드 온라인룰렛 오션파라 다이스 사이트 백경예시 바다이야기사이트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신천지 무료게임 사이다쿨 오리지날야마토 야마토게임기 블랙홀3D 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하는방법 손오공릴게임예시 황금성3게임연타 손오공바다이야기 먹튀 피해 복구 오션파라다이스7게임 릴게임사이다 오리 지날 바다 바다게임 손오공다운로드 릴게임5만 릴예시게임 릴게임 신천지사이트 파칭코사이트 릴게임 백경 인터넷야마토릴게임 파칭코게임 릴게임골드몽사이트 바다이야기 환전 황금성동영상 야마토창공 황금성게임공략법 야마토게임 기 메이저릴게임사이트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오션파다라이스 다운로드 프라그마틱 슬롯 조작 무료슬롯사이트 슬롯머신 하는법 오션파라다이스하는방법 인터넷예시게임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바다이야기 파칭코 강시 알라딘게임 온라인룰렛 바다이야기 게임 다운로드 백경온라인 바다이야기릴게임 무료바다이야기게임 파칭코슬롯 황금성게임장주소 체리마스터 릴게임 바다이야기 상어 황금성온라인 '제네시스 청주' 1층 시승라운지 전경. ?1층에는 60m 길이로 길게 드리워진 나무 캐노피가 고객을 맞이하고 배웅한다. 사진 제공=제네시스[서울경제]
지난 25일 서울 안국에서 출발해 고속도로를 거쳐 약 1시간 30분을 달려 도착한 제네시스 청주. 국내 5번째 제네시스 전용 전시장인 이곳은 모든 고객을 소중한 ‘손님’으로 환대하는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현장에서 만난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제제네스 청주는 고객들이 차량을 넘어 브랜드 자체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구석구석 살피고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4월 문을 청년창업지원대출 연 제네시스 청주는 건물 외관부터 시선을 잡아끌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건물은 지하 2층~지상 6층, 연면적 6953㎡로 지어져 제네시스 전시장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공예 도시인 충북 청주시에 자리한 만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리고자 한 노력도 돋보인다. 건물 곳곳에는 한지와 나무 등 한국 미감을 극대화한 재료를 사용했는데 1층에 프라임저축은행예금 길게 뻗는 나무 캐노피(길이 60m, 높이 5m)는 한옥의 처마를 연상하게 했다. 이곳은 제네시스 청주를 찾은 고객을 맞이하고 배웅하며 손님 응대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
1층은 제네시스 시승 라운지와 차량 인도 세레머니 장소 등으로 활용된다. GV60부터 G90까지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아우르는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이 시승 보증인대출서류 차량으로 제공되며 대청댐 일대를 주행하는 지역 특화 시승 코스(왕복 112㎞)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응대를 담당하는 큐레이터는 “제네시스 차량과 기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G90 롱휠베이스 모델의 경우에는 2열에 탑승해 승차감을 느끼는 VIP 시승 프로그램을 따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 광고
제네시스 청주 외관 전경. 사진 제공=제네시스
3층과 4층은 제네시스 모든 차량을 전시한 ‘쇼룸’에 해당한다. 3층에는 GV60·70·80·GV70 전동화 모델 등 SUV가, 4층에는 G70·80·90·G80 전동화 모델 애니론 등 세단이 각각 자리하고 있다. 고객들은 쇼룸에서 차량 내외장재를 직접 만지고 조합하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나아가 작은 정자 형태로 분리된 공간인 ‘브랜드 큐브’에서는 카마스터로부터 자세한 차량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쇼룸에서는 넉넉한 공간이 최대 장점으로 다가왔다. 각 층에는 4대의 차량이 충분한 간격을 두고 전시돼 있어 차량 문과 트렁크 등을 활짝 열고 차량 곳곳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 좁은 공간에 많은 차량을 배치한 일반 전시장에서 겪었던 답답함은 느끼기 어려웠다. 3·4층을 포함한 건물 상층부 외벽은 투명한 통창 구조로 개방감을 더했다.
5층에는 G90 롱휠베이스 모델과 GV80 블랙 쿠페 등 플래그십 모델을 배치했다. 특히 이곳에서는 금속공예 작가인 조성호 청주대 공예디자인학과 교수와의 협력 특별전 ‘시간의 정원’을 진행해 자동차와 예술을 결합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려졌다. 제네시스 엠블럼과 그릴 등을 얇은 금속에 새긴 작품들은 제네시스 브랜드 철학을 관통하는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제네시스 청주 3층 쇼룸에는 GV60, GV70, GV80 등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이 충분한 간격을 두고 전시돼 있다. 사진 제공=제네시스
6층은 다양한 제네시스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커뮤니티 라운지’와 제네시스 오너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인 ‘오너스 라운지’로 조성됐다. 다만 고객들이 잠시 쉬어가는 휴식 공간이 부족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1층과 6층을 제외한 나머지 공간에서는 간이 의자 등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제네시스 구매 층이 상대적으로 고령인 점, 어린 자녀와 함께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배려가 필요해 보였다.
제네시스 청주는 개관 2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 제네시스 하남·수지·안성·강남 등 다른 전용 전시장과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핵심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정균 제네시스 공간경험실장은 “제네시스 청주는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장소를 넘어 고객 일상에 영감을 주는 하나의 터가 되고자 한다”며 “다양한 협업 전시와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펼치며 상품 전시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고객 일상에 스며드는 공간을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청주 5층에서는 금속공예 작가인 조성호 청주대 공예디자인학과 교수와의 ?협력 특별전 '시간의 정원'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제공=제네시스
청주=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