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억 빚’ 김병현, 독일서 ‘좋은 소식’ 전했다…“메이저 우승만큼 기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탑 작성일25-07-13 01:04 조회11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krzom.org 8회 연결
-
https://krzom.org 8회 연결
본문
‘300억 빚’ 김병현, 독일서 ‘좋은 소식’ 전했다…“메이저 우승만큼 기뻐”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꿀팁 모음 - 케이알좀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빠른 정보, 간결한 정보, 생활 꿀팁, 투자 꿀팁, 건강 정보, 유용한 정보, 짧은 정보
https://krzom.org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이 요식업 국제무대에서 금메달 6개를 수상했다.
김병현은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국제식육전문박람회(IFFA)에 출전해 금메달 6개와 은메달 1개를 목에 걸었다.
김병현은 “메이저리그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을 때 느낀 쾌감을 24년 만에 다시 맛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IFFA는 3년마다 개최되는 육류 관련 국제 무역 박람회로 육류를 이용해 기술력을 발휘하는 경진 대회를 진행한다. 독일 육가공 전문가 70명이 직접 제품을 심사해 기준을 넘은 출품작에는 메달이 수여된다.
김병현은 이번 박람회에 부대찌개, 햄버그스테이크 등 총 7개의 제품을 출품했고 모든 제품이 입상했다.
앞서 김병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메달 획득 소식을 알리며 “햄과 소시지의 본고장 독일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2년 동안 철저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가 나온듯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위에서 야구 선수가 왜 요식업을 하냐고 걱정 많이 하시는데 전문성을 가지고 진심을 담아서 하고 있다”며 “2001년 이후 오랜만에 저 자신이 자랑스럽다”라고 덧붙였다.
김병현은 한국인 메이저리거 중 유일하게 월드시리즈 우승 경험이 있는 레전드 투수다. 그는 2001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2004년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우승 반지를 꼈다.
2016년 은퇴 후 요식업에 진출한 김병현은 서울 강남구에 햄버거 가게를 열었으나 3년 만에 폐업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병현은 지난해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 출연해 “빚이 300억”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김지원, 데뷔 15년만에 드디어…“행복한 소식” 전했다
‘36살’ 효민, 신혼인데 ‘각집살이’… 10살 연상 남편 누구길래
제니, 가슴 비치는 시스루 입고 호텔방서 뽐낸 고혹미
‘재벌 4세’ 아이돌 나왔다…신세계 이명희 회장 손녀, 테디 손잡고 데뷔
‘32세’ 현아 “온몸에 문신 지우는 중”… “아이 키우다 보니 후회” 이용진도 공감
‘돌싱’ 안재현 “다시 태어나도 결혼하냐”는 질문에 ‘주춤’하더니 내놓은 답변…
에일리, 결혼 직전 ♥최시훈 소문에 ‘눈물’…“날 만나지 않았다면”
“고백하고 차이고 말 걸” 신규진, 김예원과 러브라인에 소신 발언
추성훈 “‘최소 1500만원’ 가방만 몇 개”…남다른 명품 사랑 공개
‘헤어질 결심’ OST 부른 가수, 남편과 9년째 ‘따로살이’…“위암 투병 이후로”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